*“기업전문변호사에게 듣는 쏘카와 타다 무죄판결의 의미”로 언론보도[조철현대표변호사님]
2020-03-11
법무법인 고운의 조철현대표변호사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이 로이슈에 “기업전문변호사에게 듣는 쏘카와 타다 무죄판결의 의미”로 게재되었습니다.
불법콜택시영업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쏘카 대표와 타다 vcnc 대표는 1심 선고 공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운의 조철현대표변호사님은 이 날 판결의 의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설명하셨습니다.
“법원이 타다를 ‘초단기 승합차 렌터카’로 판단하면서 검찰이 주장한 ‘불법 콜택시’혐의를 벗어남에 따라 법적 리스크를 상당 부분 떨쳐내게 되었고, 타다 측은 이를 계기로 본격적인 사업확장에 나설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기존사업 종사자들의 생존권이 위협받지 않도록 다같이 노력하는 모습이 절실할 때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법무법인 고운의 기업상사팀은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기업전문변호사, 스타트업 법률고문변호사 및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불공정거래신고센터 법률전문위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고객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물적·인적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조철현대표변호사님의 상세한 기사내용은 아래링크와 같습니다.
https://ccnews.lawissue.co.kr/view.php?ud=2020022010374320776cf2d78c68_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