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민일보에 “이혼 및 수십억원대 재산분할 소송, 수원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 필요”로 게재
2021-02-22
법무법인 고운의 조철현대표변호사님이 경기도민일보에 “유책배우자가 제기한 이혼 및 수십억원대 재산분할 소송, 수원이혼전문변호사 도움 필요”로 언론보도되었습니다.
유책배우자가 제기한 이혼 및 수십억원대 재산분할 소송에 대하여 법원은 원고의 청구를 기각하고 피고의 반소청구를 거의 전부 인용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당시 사건을 진행했던 조철현대표변호사님은 다음과 같이 설명하셨습니다.
“본 사건은 위자료액수, 재산분할비율 등 모든 부분에 대해 당사자간 입장차이가 크고 다툼이 심한 사건인데다가 혼인파탄의 원인이 원고에 있다는 점을 입증해야했다. 피고를 대리하여 신속하게 반소를 제기하였고, 원고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는점, 실질적으로 재산형성 경위 및 유지가 상당부분 피고의 기여로 이루어진 점에 대하여 주장,입증하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법무법인 고운은 이혼전문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건진행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철현대표변호사님의 상세한 기사내용은 아래링크와 같습니다.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20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