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건개요
의뢰인 A씨는 배우자 B씨로부터 오랜 기간 폭언과 폭행을 당하는 것은 모자라 외도까지 지켜봐야 했습니다. 자녀들을 생각하며 참았으나, 외도가 계속 반복되고 자녀에 대한 폭행까지 벌어지자 결국 참지 못한 A씨는 이혼을 결심하고 법무법인 고운 가사사건전담팀을 찾아 사건을 의뢰하였습니다.
고운변호사의 조력
법무법인 고운은 A씨를 대리하여 이혼 소송을 제기하는 한편, B씨 명의 아파트에 대한 가압류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B씨는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른 것은 A씨의 외도와 낭비 때문이라는 주장을 하며 반소를 제기했습니다.
이에 법무법인 고운은 B씨가 주장하는 A씨의 외도는 허구에 불과하며, 오히려 결혼 생활 내내 B씨가 끊임없는 외도를 하였음을 문자 메시지 내역과 주변 사람의 증언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공동 재산 형성에 있어 A씨가 상당 부분 기여한 점에 대해 밝히며 높은 비율의 재산분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사건결과
결국 조정절차를 거쳐 법무법인 고운의 주장이 모두 인정되었고, A씨가 처음 원한 것보다 더 높은 비율의 재산분할금을 받는 것은 물론 B씨의 위자료 등 각종 청구 역시 모두 인정되지 않는 방향으로 조정이 성립하였습니다.
해당 결과에 대해 A씨는 매우 만족하며 법무법인 고운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소송 후기 실제 사건을 진행하신 고객들의 생생한 소송 후기를 확인하세요
관련 승소 사례
더보기방문 상담 예약 전문변호사가 직접 사건을 검토한 뒤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물어보세요